[비지니스] 충만치킨 버지니아 햄톤로드 1호점 오픈
햄톤 콜리세움 드라이브에 ‘햄톤점’ 8일 공식 오픈

독특한 맛과 특제소스로 한국과 워싱턴 지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충만치킨이 버지니아 햄톤에 햄톤로드 1호점을 오픈한다.

햄톤 2040 콜리세움 드라이브에 위치한 충만치킨 햄톤점은 오는 토요일(8일) 정식 문을 연다.

중독적인 맛의 “충만 후라이드 치킨”, 그리고 특별 소스에 싱싱한 양파를 얇게 썰어서 토핑한 “스노우 어니언 치킨”과 “고추장 티꾸닭”은 충만치킨의 전매특허이다. 이밖에도 커리 스노우 어니언 치킨, 매운 마늘 치킨, 베이컨 시금치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튀긴 닭의 바삭함을 그대로 숯불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충만 치킨만의 특허 메뉴인 ‘티꾸닭’은 인기 만점이다.

박충만 충만치킨 대표는 “기존의 치킨은 조리과정은 똑 같고 그저 양념의 차이일 뿐 브랜드마다 크게 차별화되지 않았다”면서 “맛있는 치킨은 많지만 모두 먹는 순간만 맛있다고 느낄 뿐 다를 것이 없지만 우리는 새로운 맛을 창조해냈다”고 자신감 있게 말한다.

2017년 워싱턴에 진출한 충만치킨은 오직 맛으로 입소문나면서 미국에서만 벌써 1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햄톤로드 지역에서는 8일 오픈하는 햄톤점에 이어 버지니아비치 린헤이븐에 2호점이 오픈을 준비중이다.

리치몬드에서도 VCU점과 미들로시안 점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오픈 기념행사로 밑에 첨부된 기프트 티켓을 제시하면 <바이원겟원프리> 할 수 있다.

충만치킨-gift ticket

충만치킨 햄톤점
(757) 800-9893
2040 Coliseum Dr. #14
Hampton, VA 23666
가맹점 문의 (757) 968-6081

Share
Share